수상작 전체

아이디어-관상어용 컨테이너 스마트 양식장

시상구분: 2018년 최우수상 | 업체명: 컨테이너 컬쳐

관리자 | 2019년 06월 19일 14시 04분 조회수 : 5084 culture1.jpg    
img
저비용 고수익 양식업을 위한 관상어용 컨테이너 스마트 양식장

관상어 양식스마트 양식컨테이너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인 컨테이너 컬쳐팀

 

세계 45조 규모국내 4100억 규모의 관상어 시장.

하지만 관상어 양식은 장소 적합성대규모 시설 필요 등 고비용 고위험의 문제를 안고 있어 쉽게 진입하기 힘든 시장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컨테이너 팜에서 모티브를 얻어 관상어용 컨테이너 스마트 양식장의 아이디어를 떠올린 컨테이너 컬쳐팀을 소개합니다.

                                                                                                                       

 

컨테이너 컬쳐팀의 아이템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아이템명은관상어용 컨테이너 스마트 양식장입니다명칭 그대로 관상어 양식장이 컨테이너 안으로 들어간 형태이며, 스마트화를 통해 양식의 효율성과 편리성,안정성을 높인 아이템 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컨테이너 양식장은 고객이 원하는 곳 어디든 트레일러에 싣고 배달이 가능합니다전국 곳곳에 본 양식장 보급 시 관상어 생산기술판매시장에 관한 데이터가 구축이 가능하며 이는 중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아이템의 수익모델은 어떻게 되나요?


본 사업의 수익모델은 저비용 고수익 양식업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관상어용 컨테이너 스마트 양식장을 공급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비단 관상어 양식업을 하고자 하는 이뿐만 아니라 식용어 양식을 하고자 하나 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도 그 대상이 될 것입니다최종적으로는 종묘사료기자재,기술교육판매대행을 포괄하는 플랫폼 사업을 함으로써 관상어 양식의 문턱을 낮춰 참 쉬운 관상어 양식의 길라잡이가 되고자 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사업화-수산질병 해결의 새로운 솔루션
다음글 다음 아이디어-해파리 원료 대체 플라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