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작 전체

아이디어-수상레포츠를 위한 휴대용 추진체 WILDJET

시상구분: 2019년 최우수상 | 업체명: 와일드비

운영사무국 | 2019년 09월 10일 11시 41분 조회수 : 4385 15680743741568074374845_¿ÍÀϵåºñ1.jpg    
img

혁신적인 수상레저용품을 제작합니다 

수상레포츠를 위한 휴대용 추진체를 개발한 와일드비 팀

 

파도를 가르며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는 수상레포츠 서핑

이제 파도 없이도 서핑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파도가 없는 강이나 호수에서도 서핑을 즐길 수 있는 WILDJET를 소개합니다.

 

2019 해양수산 창업 콘테스트 아이디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와일드비 팀


 

​                                                                                                                                                       

 

파도 없이 서핑이라니신박한 아이디어 WILDJET에 대해 더욱 자세히 말씀해주세요.

 


 

WILDJET는 서핑보트 하단에 부착하여 파도 없이도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추진체 제품입니다. 또한, 서핑보드 등 부유체에 부착할 뿐만 아니라 스킨스쿠버와 낚시를 할 때에도 이용할 수 있어요! 전기충전방식으로 휴대성과 효율성을 향상시켰고상위버전에 대한 특허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본 제품의 핵심기술인 방수구조제품구조디자인 등에 대한 특허출원은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직접 이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개발하고 있으며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국의 서퍼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WILDJET, 향후 계획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2017년 기준 전세계 수상레저용품 시장은 130조 원이었으며, 2022년 예상시장규모는 220조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국내 제품 출시를 목표로 시제품 제작을 완료하였으며, 2020년 4월 해외 주력시장 판로를 개척해나갈 예정입니다.

 

시장 진입을 위해 여러가지 마케팅 방안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와디즈텀블벅과 같은 국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활용하고자사 계정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국내외 박람회를 참가하여 제품에 대해 알리고체험단도 진행할 예정입니다이후 자금이 안정되면 유명 예능 프로그램 PPL을 활용하여 홍보할 계획입니다.

 

단순한 수상레포츠 제품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의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사업화-수산폐기물(패류)의 산업자재화 사업
다음글 다음 아이디어-파력을 활용한 자가발전 스마트부이